구매 해본 필기용품 제브라 마일드라이너 형광펜 할인가 어때요
금일 구매비용 47% 9,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4,710원 굿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3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제브라 마일드라이너 형광펜 상품구매


부드럽고 예쁘게 잘 나옵니다 | 제브라 마일드라이너 형광펜 5색 (다크블루, 바이올렛, 그린, 레드, 그레이)

* 공부하려고 형광펜 구매하려 쿠팡 여기저기 뒤지다 해당 제품을 찾았습니다. ^^ 종이랑 따로놀지 않고 바로 흡수되어 마르는..? 그런 형광펜을 선호하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칠할때도 가벼우면서도 날아다니는 느낌이 없어요~ 부드러워요 !

** 같이 첨부해드린 색감보다 약간 밝아요. 조명 때문인지 색이 좀 탁하게 나오는데 예쁩니다 ! 보통 얼마나 사용했을 때 수명이 다하는지, 사용해보고 추가적으로 리뷰해드릴게요.

*** 3/15 추가 – 사용하다보니 종이 재질에 따라 흡수되는 시간차가 있어요 ㅠㅠ 제가 테스해본 종이가 도화지같은 재질이라 흡수가 빠르고 바로 마르는 거였더라구요~ 문제집처럼 미끄러운 종이는 마르는 데 시간 걸려서 바로 다음장 넘기면 곳곳에 묻어나요 ! 별 하나 뺄게여 ㅠㅠ


색상이 너무 이뻐요ㅠㅠ가성비갑에 배송도 빨라요! | 일단 색상이 너무 이뻤어요ㅠㅠ 기존에 쓰던 마일드 라이너가 다 달아서 다크블루,그린,레드,바이올렛,그레이 세트로 주문로 금요일 밤 9시쯤 주문했는데 토요일 낮 2시쯤에 왔어요 진짜 너무 좋아용 ㅠ 포장도 괜찮았고 색상들이 사진보다 더 연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다크블루가 너무 진할까봐 살짝 고민도 했었는데 딱 애쉬블루 느낌이고 다른분들 리뷰에서 본 색상과 거의 똑같았다고 생각이 들정도에요! 다음에도 꼭 재구매 하려구요, 정말 강추에요 ㅠㅠ


최고 | 동기가 노란색 쓰는거 보니까 좋아보이더라구요.
제브라 형광펜으로 표시한 부분은 깔끔하고 중요해보이고 눈도 편해서 구매했어요.

굵은쪽 가는쪽 둘다있는것도 마음에 들고 다른색도 세트로 같이 써야해서 다맘에드는건 아니지만 가격대도 적당하고 전반적으로 만족했어요.

형광펜이지만 형광은 아니라서 눈이 편한게 좋아요.
중요한건 눈에 띄면 좋겠지만 형광은 눈이 시린 느낌이었거든요.
브라운은 좀 찐한 편이라 글씨위에 쓰면 글씨가 잘 안보일것 같아요.

광택있는 종이에 쓰면 흡수가 느려서 마르는데 시간이 걸리고 번질수 있어요.
한동안은 잘쓰고 다니다가 다쓰면 색이 맘에 들어서 재구매할것 같아요.

추가+)
상품평 쓰면서 확인했는데 가격 내렸네요.. 하아
오천오백원에서 오천원 사이로 왔다갔다 하나보네요. 세삼 억울


형광펜 추천. 제브라 마일드라이너 | 찐!하고 쨍!한 색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은은한 색감이라 너무 예뻐요 작은 펜 부분이 생각보다 정말 유용해요 ㅎㅎ


제브라 마일드라이너 형광펜, 버밀리온,스모크블루,자주,골든오렌지,브라운, 5개입구매가 4800원
컬러가 이뻐요. 다이소도 좋지만 마일드 라이너가 좀더 오래쓸 수 있는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쿠팡와우로 무료배송 빼른 배송까지 감사합니다


제브라 마일드라이너 형광펜 상품구매


The post 제브라 마일드라이너 형광펜 부드럽고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유머타임

,